임실군, 2021 귀농귀촌 청년창업 박람회 우수홍보관 선정

가 -가 +

양건립 기자
기사입력 2021-05-07 [20:31]



[케이에스피뉴스=양건립 기자] 임실군과 사)임실군 귀농귀촌지원센터는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관에서 진행된 2021 귀농귀촌 청년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우수홍보관으로 선정됐다.

임실군을 비롯한 전국 지자체와 기관들이 참가한 2021 귀농귀촌 청년창업 박람회는 성공적인 청년 창업농 및 귀농귀촌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였다.

정부와 광역, 기초 지자체의 귀농귀촌 정책을 어느 곳보다 자세하게 그리고 충실하게 안내받을 수 있는 행사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임실군은 귀농귀촌 멘토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청년 창업농 및 귀농귀촌을 위한 정보 제공은 물론, 청년 농업인 육성을 위한 다양한 농촌 일자리 정보 및 귀농귀촌 성공 모델을 제시하며 청년들에게 맞춤 상담도 진행했다.

또한, 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 및 판매하여 도시민 유치 활동뿐만 아니라 특산물 홍보도 함께 추진하며 특산물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심 민 군수는“귀농귀촌인 유치를 위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노력으로 자리 잡은 임실군의 정책들이 박람회에서 빛을 발해 도시민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이번 박람회를 통해 임실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실제 임실군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건립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케이에스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