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향균드라이어 취약계층 전달 ‘코로나19’ 나눔동참

헤어드라이어에 향균코팅 및 향균필터로 유해세균으로부터 보호

가 -가 +

김정훈 기자
기사입력 2020-03-09 [12:40]

 

[케이에스피뉴스]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를 진행했다. 유닉스전자㈜는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이번 바이러스 확산 사태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에 1000만 원 상당의 항균처리코팅이 된 ‘에어레쉬 BLDC 헤어드라이어’ 90개를 전달했다.

 

유닉스전자 이한조 대표는 에어레쉬 BLDC 헤어드라이어를 전달하며 “최근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환자는 물론이고 가족들과 나아가서는 국민들이 겪고 있을 고통을 함께 하며 나라가 어려울 때 일수록 기업인들이 나서서 함께해야 한다는 생각에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대구를 비롯한 모든 국민이 빠른 일상 복귀를 할 수 있는 그날까지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유닉스에서 9일 새로 출시한 ‘항균헤어드라이어’로 항균코팅처리 및 항균필터로 세균 번식 억제 효과가 있는 드라이어이다. 매일 사용하는 헤어드라이어에 항균 코팅처리를 하여 사용자들을 유해균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한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했다. 

김정훈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케이에스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