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지청, 제9공수특전여단 방문 군 장병 감사편지 전달

가 -가 +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기사입력 2019-11-18 [17:51]


[케이에스피뉴스] 인천병무지청은
18일 제9공수특전여단을 방문하여 국민들로부터 접수한 군 장병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캠페인은 국군장병 여러분, 대한민국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지난 829일부터 1025일까지 진행됐다.


인천병무청에서는 캠페인 기간 중 인터넷과 SNS를 통한 홍보와 관내 초·중학교 및 각종 지역축제 현장을 방문하여 학생, 일반 시민들로부터 감사편지를 접수했으며, 관내 부대의 장병들에게 직접 전달하게 됐다.


첫 번째 전달 부대로 제9공수특전여단을 찾은 인천병무지청장은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하며 군 장병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감사편지를 전달 받은 문석호 제9공수특전여단장은 국민들이 우리 장병들에게 보내준 따뜻한 응원은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최정예 부대로서 국가안보의 첨병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종철 청장은 앞으로도 국민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병역이행의 자긍심을 높이고 병역을 이행한 사람들이 존경받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케이에스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