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반찬 나눔으로 사랑 전해요

가 -가 +

이승현 기자 kspa@kspnews.com
기사입력 2019-10-24 [14:51]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반찬 나눔으로 사랑 전해요

[케이에스피뉴스=이승현 기자 kspa@kspnews.com] 영암군 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3일 군서면 특화사업인 지역사회 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구에 김치와 밑반찬 등을 지원하는 “구림손맛나눔사업”을 실시했다.

이번에는 대상자에게 직접 반찬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꼭 필요한 밑반찬으로 준비했고, ㈜왕인식품에서 기탁해준 김치 등을 가지고 지원대상자 9가구에 직접 방문해 안부를 묻고 반찬을 전달했다.

밑반찬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직접 여러 가지 음식을 만들어 집까지 찾아와 준 정성이 고맙다”며, 추워지는 날씨에 정성가득한 음식뿐 아니라 따뜻한 이웃의 정도 느낄 수 있었다고 협의체 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인재 군서면장은 “ 매월 지속해서 밑반찬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협의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것은 물론 민관 협력을 통해 더불에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구림손맛나눔사업 이외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합한 기금을 활용해 긴급구호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특화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kspa@kspnews.co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케이에스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