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안산시 인도 화상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기사입력 2020-08-08 [10:12]

오는 8/14일까지 ‘안산시 인도 화상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10개사 모집

인도(뭄바이, 첸나이) 현지 바이어와 화상으로 1대1 상담 진행

철저한 시장성평가 및 마케팅조사로 양질의 바이어 발굴 등 실질적 성과 위해 노력

 


[케이에스피뉴스] 안산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안산시 소재 중소기업의 인도 시장 진출을 위한 ‘2020 안산시 인도 화상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10개사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0 안산시 인도 화상 시장개척단’은 코로나19로 국가 간 이동이 제한된 상황에서의 중소기업의 수출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대안으로 화상상담 형식으로 추진된다.

 

14억 인구 거대시장인 인도는 포스트 차이나 시대의 대표 주자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인도는 최근 최대 수입국인 중국과의 국경분쟁을 계기로 반중정서 확산과 함께 탈중국화를 시도하고 있어 인도 시장진출을 노리는 우리 중소기업에게는 지금이 좋은 기회이다.

 

상담회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운영되며, 안산시 10개사를 선정해 인도 뭄바이와 첸나이 지역 현지 바이어와 1대1 비즈니스 매칭 상담을 진행한다.

 

안산시와 경과원은 이번 상담이 비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가기업 제품에 대한 인도 시장 내 수요 파악 등 보다 철저한 시장성평가와 마케팅 조사로 양질의 바이어를 발굴할 계획이다. 참가자격은 본사 또는 공장이 안산시에 소재한 중소기업이면 된다.

 

신청방법은 안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뒤 작성해 오는 14일 18시까지 경과원 서부권역센터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한편, 화상 시장개척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서부권역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관련기사

광고
광고
광고

최신기사

광고
광고
광고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케이에스피뉴스. All rights reserved.